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과연 맛있는가!! 전직 맘터 알바가 먹어본 리얼 후기

by 공뷘 2022. 7. 20.
반응형

오늘 카페에서 공부를 하다가 너무 배고파서 주변에 식당을 찾으러 돌아다녀봤다.

 

하지만 왠걸 오늘따라 평소에 좋아하던 국밥도 안땡기는걸 어쩌나.

 

한번쯤 인생을 다시 돌아봐야 할 때가 된 건가 싶었지만, 시간이 없었다.

 

후... 그냥 햄버거나 먹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그렇게 맘스터치까지 들어가게 되었고, 그렇게 키오스크 앞에 가게 되었는데,

 

한 때 맘스터치에서 주방 알바를 했던 내가,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처음보는 메뉴가 생겼었다.

 

오늘 리뷰해볼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이다.

 

한 번 궁금해서 바로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세트를 바로 주문하고 앉아있으니

 

오랜만에 와도 참 변한게 없는 맘스터치가 보였다. 그래서 좋았다. ㅋㅋ

 

계속 가만히 앉아있다보니, 이번 신제품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가 나왔다.

 

사실 맘스터치는 감자튀김 맛집으로 불리는 곳 중 한 곳인데, 오랜만에 와도 맛있어 보였다.

 

그래도 버거가 나왔으면, 세트라 해도 버거부터 먹어봐야 하지 않겠는가??

 

포장을 풀어헤쳐봤다.

버거를 풀어헤치니 살짝 예전에 마살라 버거라고 먹어봤던 사람은 알지 모르겠는데, 그 특유의 인도풍 냄새라고 해야하나 약간 그런 냄새가 났다.

 

막 심한 정도는 절대 아니다.

 

먹었을 때도 풍미가 살짝 들어있는 느낌이 있긴 했는데, 마살라처럼 막 심하지는 않기도 하고 인도풍 냄새라고는 했는데, 결이 다르다고 해야하나 다른 류의 비슷한 느낌의 냄새다. (약간 할라피뇨에 좀 가깝지 않았나 싶은 것 같다.)

 

나름 그래도 나쁘지 않은 맛이었다.

 

먹어보면서 어떤 재료가 들어가있는지 봤는데, 위에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긴 한데 양파, 토마토, 양상추, 계란, 패티, 소스가 들어가 있었다.

 

우선 맘터에서 일해보면 아는데, 계란이 들어간 버거는 좀 띠꺼운 버거다.

 

그래서 그런가 난 일하면서 '맘터에서 계란 들어가면 좀 좋은 버거임' 이런 느낌이었는데,

 

계란이 씹히니깐 맛있었다.

 

그리고 개인적으론 계란이 들어가면 씹을 때, 좀 더 패티가 씹는 맛이 미묘하게 더 살아나는게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좋았다.

 

토마토는 사실 호불호가 좀 갈리는 느낌이 있을 것 같은데, 난 막 싫어하는 편은 아니어서 나름 어울리게 잘 먹었던 것 같다.

 

소스는 위에서 말한 것 같은 느낌이었고, 난 개인적으로는 나쁘지 않았다. 만약 또 먹을거냐고 물어보면 충분히 먹을 의향은 있는 맛이었다.

 

참고로 소스가 먹다보면 생각보다 살짝은 매콤한 느낌이 있는데, 정말 매콤의 정도이니 맵기가 어느정도는 있다는 걸 알고 먹으면 될 것 같다.

 

마지막으로 패티인데, 패티는 싸이 패티로 맘터에서 사용하는 가슴살과 닭다리살중 닭다리살 패티를 사용했다. 그래서 아마 소스랑 좀 더 잘 어울리지 않았나 싶은 감도 있는 것 같다.

 

흠... 이렇게 재료들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결국 전체적인 평은 '나쁘지는 않다' 정도였던 것 같다.

 

내가 맘터에서 먹어본 버거 중에 맛있게 먹은게 인크레더블 버거, 언빌리버블 버거, 리샐버거(이게 진짜 사람들은 몰랐던 꿀맛 버거인데 지금은 단종됨), 싸이버거(너무 많이 먹어서 그렇지 맛만 보면 맛있긴 함.) 이렇게 4개인데, 그 정도 반열에는 솔직하게 못드는 버거인 것 같다. 

 

앞으로도 자주 사 먹을 것 같냐고 물어보면 사실 그 정도까지는 아닌 것 같고 어떤 맛이었더라 하고 궁금하면 그 때 쯤에나 다시 먹어볼 것 같다.

 

쨋든 이렇게 오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를 리뷰를 해보았는데, 그래도 오랜만에 맘터에 와서 버거를 먹어볼 수 있었어서 좋았던 것 같다.

 

오늘의 리뷰 끝!

반응형

댓글